봄바람 살랑이는 봄이 와서 그런지 새콤달콤한 딸기가 많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딸기를 계속 구입해서 먹다가 색다른 방법으로도 먹어보자 해서 딸기청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구입은 아이디어스 어플에서 밀썸이라는 곳에서 구입했어요 사실 리뷰 찍기전에 550ml 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맛있고 좋아서 1L 로 다시 재주문 했다는 사실!
아이스팩과 설명서와 함께 왔어요! 내용물이 식품이라 보내주시는 분도 우체국택배로 빠르게 배송해주셨더라고요.
배송기간은 1~2일 정도에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습니다! 정말 총알배송 놀랐어요!!!
1L와 550ML 의 차이 보이시나요?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혼자 마시기엔 1L 는 너무 양이 많아서 550ML 으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뚜껑 바로 밑부분 까지 가득채워 보내주셨어요) 여럿이 먹는다면 1L 를 주문하는게 효율적이고 좋지만 맛이 나와 맞는지 시험해 봐야하니 되도록이면 첫주문은 550ML로 주문하는게 나아요.
제가 너무나도 애정하는 호가든 전용잔에 딸기우유를 담아 보았어요 :) 딸기도 제법 많이 들어있는 편이라서 기분이 좋았고 딸기우유는 딸기청을 3분의 1정도 컵에 담고 우유를 부어주면 끝! 정말 쉽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550ML의 경우 7잔정도 나온다고 보면 되고 1L는 거의 13잔 이상정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청안에 있는 딸기가 달면서도 새콤하기 때문에 좋았어요
만들어 먹다보니 집에 있는 생딸기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겠다 싶어서 생딸기를 4개정도 4등분해서 넣어주었어요.
청만 넣어서 만든것도 딸기가 많아서 좋지만 (윗사진) 생딸기를 넣어주니 정말 리얼 딸기 우유 같아요! 카페에서 파는 7000원 딸기 우유랑 정말 흡사해요! 550ML가 만원정도에 7잔을 마실수 있으니 카페에서 마시는것보다 더더욱 이득ㅎㅎㅎ
딸기청은 설명서를 읽어보면 딸기우유 이외에도 딸기스무디, 딸기에이드 로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무당요거트에 살짝 넣어서 섞어 먹을수 있더라고요! 딸기청을 하나 샀을 뿐인데 선택의 폭이 많아지니 정말 좋았어요!
벚꽃이 흩날리는 봄, 새콤달콤한 딸기가 자꾸만 당긴다면 딸기청을 구입해서 여러방법으로 딸기를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포스팅의 쓰여진 제품은 오직 게시자의 사비로 구입한 제품임을 밝힙니다.